TEST SERVER!!

날씨

조창래 기자 입력 2019-06-06 07:20:00 조회수 73

<현충일 차차 흐려져 밤부터 내일 오후까지 비> 1) 절기 '망종'이자 현충일인 오늘은 가끔 구름 많다가 오후부터 차차 흐려져서 밤에 비가 오겠습니다. 외출 계획하신 분들은 밤늦게 돌아오신다면 우산을 챙겨나가셔야겠는데요. 현재 울산의 아침기온 18도로 비교적 선선하게 시작하고 있고요. 낮기온은 29도로 오늘 낮까지는 여름 더위가 이어지겠습니다. 2) 오늘 저녁부터 경남 서부지역을 시작으로 비가 내리기 시작해 밤에 울산으로 확대되겠는데요. 금요일인 내일까지 50-100mm로 다소 많은 양의 비가 예상되고요. 강풍예비특보도 내려져있는 가운데 특히 오늘 저녁부터 내일 아침까지 해안 지역을 중심으로 초속 10-18m의 강한 바람까지 동반되겠습니다. 금요일 늦은 오후면 비는 대부분 그치겠습니다. 갑자기 요란스럽게 내리는 비로 인해 피해 없도록 미리 대비를 잘 해주셔야겠는데요. 주변에 떨어질만한 시설물은 없는지 철저하게 점검하시길 바랍니다. 3) 오늘 대부분 지역의 미세먼지 농도는 보통 단계를 회복하겠지만 아침까지는 농도가 짙게 나타나는 곳이 있겠습니다. 자세한 기온 살펴보면, 양산 18도 부산 20도를 가리키고 있고요. 낮기온은 26~32도의 기온 분포를 보이면서 오늘 낮까지는 더운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4) 밤부터 내리는 비로 인해 내일 낮기온은 23도에 머무르며 선선하겠고요. 주말 동안에도 평년기온을 밑돌며 야외 활동하기 무난하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