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더위 지속..낮기온 30도 미세먼지 나쁨>
1)
오늘도 30도 안팎의 여 름더위는 계속됩니다. 이제 반소매 차림이 아니면 바깥활동하기 버거울 정도인데요.
현재 울산의 아침기온은 20도로 시작하고 있고요. 낮 기온도 빠르게 오르면서 30도로 예상됩니다.
대기 정체도 계속되면서 울산의 공기질이 좀처럼 나아지지 않습니다.
오늘도 미세먼지 농도는 '나쁨' 단계를 보이겠는데요. 호흡기 관리에도 각별히 신경 써주시길 바랍니다.
2)
현충일을 전후해, 휴가 계획 세우신 분들 있을 텐데요. 내일부터는 날씨가 급변합니다.
오후부터 차차 흐려지면서 경남 서부지역에 비가 시작되겠고요. 밤에는 울산으로도 비가 확대되면서 금요일 저녁까지 강한 비바람이 몰아치겠습니다. 내일 예상되는 강수량은 5-20mm 정도 입니다.
비로 인해 더위는 누그러들겠지만 피해 없도록 미리 대비를 잘 해주셔야겠습니다.
3)
오늘 하늘은 남해상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으로 대체로 맑겠습니다.
자세한 기온 살펴보면, 양산 19도 부산 20도를 가리키고 있고요. 낮기온은 양산 32도 경주 34도까지 오르겠고 대부분 지역의 자외선 지수도 매우 높게 치솟겠습니다.
4)
바다의 물결은 전 해상에서 최고 0.5~1.5m로 비교적 잔잔하게 일겠지만 내일부터는 해안가로도 바람이 무척이나 강하게 불겠습니다.
5)
금요일에 비가 그치고 나면 주말부터 다시 맑아지고 기온도 적당해서 나들이하기 무난할 거로 보입니다. 날씨였습니다.\/\/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