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날씨

이상욱 기자 입력 2019-02-19 07:20:00 조회수 52

<절기'우수'이자 정월대보름날, 오후까지 비> 1) 절기상 '우수'이자 정월 대보름날인 오늘은 새벽부터 봄을 재촉하는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이 비는 오늘 오후까지 이어지면서 울산의 극심했던 건조함은 해소가 되겠습니다. 예상 강수량은 5-20mm 정도 입니다. 현재 아침기온은 4도로 비교적 높게 시작하고 있고요. 당분간 온화한 남서풍이 유입되면서 낮기온도 10도로 평년기온을 웃돌겠습니다. 오늘 출근길에는 꼭 우산 챙기시고 내리는 비로 인해 가시거리가 매우 짧기 때문에 교통안전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2) 정월 대보름날인 오늘 둥근 달을 기다리는 분들 많을 텐데요. 다행히도 오늘 내리는 비는 오후쯤에 그쳐서 구름은 많겠지만, 구름 사이로 환한 보름달 감상하실 수 있겠습니다. 울산에 달이 뜨는 시각은 오후 5시 40분입니다. 가족들과 함께 보름달 보면서 소망 빌어보셔도 좋겠습니다. 3) 오늘 대부분 지역에는 비가 내리다가 오후에는 차차 비가 그치겠습니다. 자세한 기온 살펴보면, 양산 5도 부산 6도로 온화하게 시작하고 있고요. 낮기온은 7~13도의 기온 분포를 보이겠습니다. 4) 바다의 하늘에도 비가 내리는 가운데, 물결은 남해동부 먼바다에서 최고 3m로 높게 일겠습니다. 5) 오늘 비가 내리고 나면 기온이 한차례 더 올라서 앞으로 점점 봄에 가까운 온화함이 느껴질 전망입니다. 날씨였습니다.\/\/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이상욱
이상욱 sulee@usmbc.co.kr

취재기자
sulee@us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