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날씨

홍상순 기자 입력 2019-01-24 07:20:00 조회수 41

<맑은 날씨, 미세먼지 '보통' 단계 회복> 1) 밤사이 공기는 깨끗해졌습니다. 북서풍이 불어오면서 중국에서 넘어오는 오염물질을 막아주는 덕에 내일까지 미세먼지 걱정은 안 하셔도 되겠습니다. 현재 아침기온은 1도로 평년보다 높게 출발하고 있고요. 낮기온은 11도까지 오르면서 어제만큼 포근하겠습니다. 2) 벌써 울산에는 10일째 건조주의보가 발효중입니다. 실효습도가 30~35% 밖에 되지 않아 대기가 무척이나 건조한데요. 화재 사고도 계속해서 잇따르고 있는 만큼 각별히 불씨관리에 신경 써주셔야겠습니다. 대기확산이 원활해지면서 울산의 미세먼지 농도는 '좋음' 단계를 회복했습니다. 3) 오늘 하늘은 대체로 맑겠습니다. 자세한 기온 살펴보면, 양산 -2도 부산은 2도로 출발하고 있고요. 낮기온은 10~11도의 기온 분포를 보이겠습니다. 4) 동해남부 먼바다에는 풍랑 예비특보가 발효중인 가운데, 물결은 최고 2.5m로 조금 높게 일겠습니다. 또, 울산 해안가에 너울성 파도도 주의하셔야겠습니다. 5) 당분간 뚜렷한 눈, 비 소식 없이 맑고 건조한 날씨가 계속되겠고요. 내일 오후부터는 바람이 강해지면서 모레 아침기온이 큰 폭으로 떨어지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홍상순
홍상순 hongss@usmbc.co.kr

취재기자
hongss@us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