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날씨

홍상순 기자 입력 2018-08-13 07:20:00 조회수 97

<더위 쉽게 누그러지지 않아, 오늘 폭염주의보> 1) 주말동안 울산 곳곳에 소나기가 지나면서 기온이 내려가나 싶더니, 더위는 쉽게 누그러들지 않겠습니다. 오늘 오전 11시를 기해 울산에는 다시 폭염주의보가 발효되겠는데요. 현재 아침기온 25도로 출발하고 있고요. 낮기온은 34도로 예상됩니다. 2) 오늘 자외선 지수도 '매우높음' 단계를 나타나겠습니다. 가급적 외출하실때는 볕을 가릴수 있는 양산이나 모자를 챙기시길 바랍니다. 3) 오늘 하늘에는 대체로 구름 많다가 오후부터는 차차 맑아지겠습니다. 아침기온 살펴보면, 부산과 양산 27도로 출발하고 있고요. 낮기온은 대부분 지역이 34~36도의 기온분포를 보이면서 무덥겠습니다. 4) 바다의 물결은 남해동부해상에서 최고 3m까지 높게 일겠고요. 당분간 여기에 바람도 강하게 불겠습니다. 태풍 야기는 현재 중국 상하이 부근에 육상해 있고요. 오늘 안에 열대저압부로 약화되면서 우리나라에 큰 영향을 주진 않겠습니다. 5) 이번주 내내 북태평양 고기압의 영향으로 대체로 맑겠고, 낮기온 33도 안팎의 폭염은 계속 이어지겠습니다.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홍상순
홍상순 hongss@usmbc.co.kr

취재기자
hongss@us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