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날씨

홍상순 기자 입력 2018-07-18 07:20:00 조회수 199

<일주일째 폭염경보 발효중, 장기간 더위 예상> 1) 울산에는 일주일째 폭염경보가 발효중인 상태입니다. 올해 장마가 유난히 짧고, 덥고 습한 공기에 햇볕까지 강하게 내리쬐면서 폭염이 길어지고 있는데요. 오늘과 내일도 낮기온 35도로 예상되고 이번주말과 다음주가 넘어서까지 이 더위는 장기간 이어질 것으로 전망됩니다. 2) 위성영상입니다. 현재 울산을 포함한 전국 하늘에는 구름거의 없는 맑은 하늘이 드러나있습니다. 다만, 울산에는 초미세먼지 농도가 짙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3) 오늘 하늘은 대체로 맑겠습니다. 아침기온 살펴보면, 부산과 양산 25도로 출발하고 있고요. 낮기온은 대부분지역이 32~37도로 예상됩니다. 낮 시간대에는 자외선 지수도 매우 높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야외활동을 자제하시길 바랍니다. 4) 바다의 물결은 전 해상에서 1m로 비교적 잔잔하게 일겠지만, 당분간 동해남부와 남해동부해상에 안개가 끼겠습니다. 항해나 조업하는 선박들은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5) 밤낮없는 찜통더위가 계속 이어지는 만큼 열사병과 일사병 같은 온열질환자도 급증하고 있습니다. 폭염에 지치지 않도록 건강관리 잘 해주시길 바랍니다. 날씨였습니다.\/\/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홍상순
홍상순 hongss@usmbc.co.kr

취재기자
hongss@us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