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날씨

이상욱 기자 입력 2017-07-12 07:20:00 조회수 122

<울산 폭염주의보..내일은 더 더워> 1) 어제도 열대야로 밤 잠 설치신 분들 많으시죠? 오늘도 폭염이 기승을 부리겠습니다. 현재 전국 대부분 지역에 폭염특보가 내려져 있구요, 울산에는 폭염주의보가 내려진 상황입니다. 오늘 낮 기온이 34도까지 오르면서 볕이 무척 따가울테니까요. 가급적 장시간의 야외 활동은 피하시고, 수분을 자주 섭취해주시는 게 좋겠습니다. 2) 오늘 아침 해안과 내륙을 중심으로 옅은 안개가 끼어 있습니다. 현재 기온 25도로 출발하고 있고, 한낮에는 울산이 34도, 양산이 35도, 밀양은 36도까지 오르겠습니다. 3) 내일도 맑은 가운데 오늘보다 더 더워지겠는데요. 내일 울산의 아침 기온은 23도, 낮 기온 무려 35도까지 오르겠습니다. 양산은 35도, 경주와 밀양은 37도까지 오르면서 후텁지근하겠습니다. 4) 바다의 물결은 전해상에서 비교적 잔잔하게 일겠습니다. 또 당분간 동해남부와 남해동부 해상에는 안개가 짙게 끼겠습니다. 항해나 조업하시는 선박은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5) 이번 주는 토요일 오후쯤 가끔 빗방울이 떨어지겠구요. 기온은 평년기온을 웃돌면서 찜통더위가 계속되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이상욱
이상욱 sulee@usmbc.co.kr

취재기자
sulee@us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