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날씨

이상욱 기자 입력 2017-06-26 07:20:00 조회수 23

<폭염 식힌 단비..오늘 곳곳 비> 1) 모처럼의 단비로 더위가 한풀 꺾였습니다. 오늘도 비 소식이 있는데요. 오늘 낮부터 밤 사이 경남내륙지역을 중심으로 20-40mm가량의 비가 내리겠습니다. 비가 오는 곳에서는 천둥과 번개를 동반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또 어제 내린 비로 대기가 습해져서 아침에 안개가 짙게 끼어 있습니다. 출근길 안전운전하시길 바랍니다. 2) 오늘은 저기압의 영향으로 하늘 표정이 잔뜩 흐린 상탭니다. 기온도 크게 오르지 못하겠는데요. 현재 기온은 20도로 다소 높게 출발하고 있지만, 한낮에는 울산이 24도, 부산이 25도, 양산이 27도에 그치겠습니다. 3) 내일은 구름의 양이 많아지겠는데요. 내일 울산의 아침 기온은 19도, 낮 기온 24도가 예상되고, 그밖의 지역도 오늘과 비슷하거나 1-2도가량 낮겠습니다.. 4) 바다의 물결은 동해남부 먼바다를 중심으로 최고 2m까지 약간 높게 일겠습니다. 당분간 전해상에 안개가 짙게 끼고, 또 천문조에 의해 바닷물의 높이가 높아지는 기간입니다. 해안가에 계신 분들은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5) 목요일 오후부터 제주도를 시작으로 장마전선이 북상하겠는데요. 금요일과 토요일 사이 우리 지역에도 장마가 시작되면서 가뭄 해소에 도움을 줄 전망입니다. 날씨였습니다.\/\/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이상욱
이상욱 sulee@usmbc.co.kr

취재기자
sulee@us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