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사이에 기온이 이렇게 오를 수 있나 의문이 생길 정도로 오늘 아침은 높은 기온으로 출발합니다. 하지만 창문밖으로 들리는 바람소리가 예사롭지 않은데요. 오늘은 추위보다는 강한 바람을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출근길 옷차림을 어제보다는 조금 가볍게 또 여성분들은 치마보다는 바지를 입으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오늘 따뜻한 남서풍이 우리나라로 들어오면서 전국에 아침 기온이 많이 올랐는데요. 하지만 오늘 전국 곳곳에 낀 이 비구름의 영향으로 한 때 비가 내린 뒤 개겠습니다.
울산의 현재기온 언양과 정자가 19도, 방어진이 18도를 보이고 있습니다.
울산을 비롯한 경상남북도 지역 오늘 강한 바람이 부는 가운데 대체로 맑겠지만 오후 한때 구름이 많겠습니다. 한낮기온은 21~23도의 분포로 평년보다 높은 기온을 보이겠습니다.
울산지역 내일도 구름 많은 날씨가 예상됩니다. 아침기온은 오늘보다 10도가량 낮은 8도를, 낮 최고기온은 16도로 내일은 다시 쌀쌀해지겠습니다.
동해남부먼바다에 풍랑주의보가 발효중인 가운데 오늘 해안가를 중심으로 바람이 강하게 불고 또 물결이 높게 일겠습니다. 항해나 조업하는 선박은 안전운항에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토요일 한 차례 비가 내리면서 다음주 중반까지는 평년보다 다소 낮은 기온으로 쌀쌀하겠습니다. 오늘 강한 바람에 의한 피해 입지 않도록 하우스나 시설물 관리 잘 하시기 바랍니다.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