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의 마지막 날 아침입니다.
울산은 고기압 가장자리에서 구름 많은 날씨 보이고 있는데요 정자나 간절곶과 같은 지역에서는 피부로 느끼실지 모르겠지만 오늘과 내일은 해안지방을 중심으로 바람이 다소 강하게 불겠습니다.
구름사진부터 보시겠습니다.
오늘 전국이 대체로 구름많은 흐린 날씨 보이겠습니다. 남해상으로 기압골이 지나고 있ㅇ서
제주도와 전라남도 해안지방으로는 오늘 5~20mm의 비가 내린 뒤 밤에 개겠습니다.
현재 기온입니다.
언양은 21도, 공단지역은 26도로 같은 울산지역이지만 5도가량 기온차를 보이고 있습니다.
오늘은 구름 많은 하루 되겠고 낮기온은 27도로 구름이 더운 햇볕을 가려주겠습니다.
내일 경북지방은 대체로 맑겠지만 울산과 경남지방은 구름 많겠습니다. 기온은 오늘과 비슷한 분포로 한낮에 27도 예상됩니다.
남해동부 먼바다에는 풍랑주의보가 내려져있습니다. 모레까지 북동쪽에서 기류가 들어와 바람이 강하게 불겠고 울산 앞바다도 너울성 파고가 높게 일겠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주말에 야외로 나가시는데 날씨로 인한 불편 없겠고 다음주 수요일쯤 강원도와 경상도지방으로 비가 예상됩니다.
요즘 전국에 눈병주의보가 내려질만큼 유행성눈병이 번지고 있는데요 최선의 예방책은 깨끗하게 손 씻는 것을 생활화 하는 것입니다.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