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데스크날씨

입력 2006-05-08 00:00:00 조회수 31

오늘 울산 하늘에는 구름이 잔뜩 꼈고, 바람도 다소 불었습니다. 하지만 어버이날을 기념해서 부모님을 모시고 야외로 나가기에는 괜찮은 하루였습니다. 저녁이 되면서 구름은 많이 걷혔는데요. 내일도 오늘처럼 흐리겠고, 낮 기온도 오늘과 비슷해서 그렇게 덥지는 않겠습니다.

지금은 남부 지방을 중심으로만 구름대가 형성돼 있는데요. 내일은 남서쪽에서 다가오는 기압골의 영향을 받겠습니다.

따라서 남부지방은 오전부터 차차 흐려지겠고, 중부지방은 맑다가 오후에 구름이 많아지겠습니다.

자세한 지역 날씹니다. 울산에 구름이 많이 끼겠고 낮 최고 기온은 18.8도였던 오늘과 비슷한 19도가 되겠습니다. 아침에는 13도로 포근하겠고 내륙에는 안개가 끼겠습니다.

내일 바다에서도 흐린 날씨가 이어지겠고 물결은 동해에서 2미터까지 잔잔하게 일겠습니다. 오늘 밤 동해에서 안개가 짙을 것으로 보이니까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모레인 수요일부터 이틀간 비가 내리고 나면 주 후반까지 구름만 조금 끼는 날이 이어지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