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바람으로 고생하신 분들이 많으셨을 겁니다. 오늘 바람은 어제처럼 강하지 않겠지만 추위는 오전이 고비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아침 기온이 영하 5도, 체감온도가 영하 10도까지 떨어져 있습니다. 출근길 단단히 대비하고 나가시기 바랍니다.
전국이 찬 대륙고기압의 영향 받고 있는데요. 이 고기압의 이동이 빨라서 지금 이 추위는 오늘 오후가 되면 풀리겠습니다.
자세한 지역 날씹니다. 방어진과 언양의 기온 영하 6도까지 떨어져 있고 공단을 비롯한 다른 지역 현재 영하 4돕니다.
오후에는 기온이 좀 올라서 낮에 울산과 양산 최고 6도가 되겠고 경주와 포항은 3~4도에 그치겠습니다.
내일은 낮 최고 기온이 오늘보다 조금 올라가겠습니다. 울산 아침에는 영하 3도, 낮에는 8도가 되겠습니다.
동해남부 먼 바다에 아직 풍랑주의보가 내려져 있고 다른 바다에는 특보가 해제된 상탭니다. 동해의 높은 물결은 오후부터 낮아지겠습니다.
내일까지 맑은 후에 주말에는 구름만 약간 낀 날씨가 이어지겠고 평년 기온을 회복하겠습니다. 몸에서 가장 추위를 잘 타는 목만 따뜻하게 해줘도 체감 온도가 2~3도정도 올라간다고 합니다. 오늘 아침 꼭 목도리 챙겨 나가시기 바랍니다. 날씨였습니다.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