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농협 총기강도..참고인 조사

유영재 기자 입력 2005-12-21 00:00:00 조회수 53

◀ANC▶
농협 총기 강도사건을 수사중인 경찰은 밤새 참고인 조사를 벌였지만 별다른 혐의점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옥민석 기잡니다
◀VCR▶
◀END▶
공범으로 의심받았던 40대 남자가 이번 총기 강도사건과 별다른 관련성이 없는 것으로 드러나 수사가 난관에 부딪혔습니다.

농협 총기 강도를 수사중인 울산서부경찰서는 김해경찰서에서 인계받은 참고인에 대한 밤샘조사를 별였지만 별다른 혐의점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참고인들은 어제(12\/20) 사건 당시 김해시의 한 은행에서 용의자들이 입금하려 했던 계좌번호에서 돈을 찾으려던 40살 김모씨와 당시 은행에 머물던 손님 등 모두 4명입니다.

경찰은 조사결과 참고인들이 이번 범죄와 관련있다는 혐의를 찾지 못해 오늘 새벽 모두 돌려보냈다고 밝혔습니다.

경찰은 용의자들이 농협을 사전에 답사했을 가능성이 높다고 보고, 사건 당시 작동하지 않았던 CCTV의 최근 분량을 넘겨받아 분석작업을 벌이고 있습니다.

경찰은 일단 동종 수법의 전과자를 상대로 탐문수사를 벌이는 한편, 어제 오전 9시를 전후해 이 일대에서 주고받았던 모든 휴대폰 통화내역을 조사할 예정입니다.

또 참고인들에 대해서도 용의자와의 관련여부를 더 조사할 방침입니다. \/\/\/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유영재
유영재 plus@usmbc.co.kr

취재기자
plus@us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