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주간스포츠) 축구 등

옥민석 기자 입력 2003-08-30 00:00:00 조회수 168

◀ANC▶

 <\/P>성남 일화가 최근 5연승을 거두면서 울산현대의 선두추격이 힘겨워지고 있습니다.

 <\/P>

 <\/P>울산시청의 김미정 선수가 세계육상선수권 대회 경보경기에 실격으로 탈락했습니다.

 <\/P>

 <\/P>주간 스포츠 옥민석 기잡니다

 <\/P> ◀VCR▶

 <\/P> ◀END▶

 <\/P>울산현대의 선두추격이 점점 힘들어 지고 있습니다.

 <\/P>

 <\/P>최근 성남 일화가 울산현대의 추격을 뿌리치고 5연승을 질주했습니다.

 <\/P>

 <\/P>울산현대는 내일(8\/31) 7위 포항과 일전을 벌이며 선격추격의 고삐를 당길 예정입니다.

 <\/P>

 <\/P>한편, k리그 득점선두를 달리고 있는 울산현대의 특급 용병 도도가 자신이 넣은 16골 가운데 9골을 결승골로 장식해 k리그 최고의 해결사로 떠올랐습니다.

 <\/P>------------------------------------------

 <\/P>한국 여자경보의 기대주 울산시청의 김미정선수가 세계육상선수권대회 경보경기에서 실격으로 탈락해 주위를 안탑깝게 했습니다.

 <\/P>

 <\/P>김미정은 선수는 여자 경보 20㎞서 10㎞ 지점까지 48분5초로 36위를 기록하며 반환점을 돌았지만 무리하게 상위권 진입을 시도하다 13㎞ 지점에서 3번째 경고를 받아 실격했습니다.

 <\/P>-----------------------------------------

 <\/P>오늘(8\/30)과 내일 이틀동안 동천체육에서 전국농구대회가 열전에 돌입합니다.

 <\/P>

 <\/P>100여개팀에서 천여명이 참여하는 이번 대회에서 각 팀들은 고장과 학교의 명예를 걸고 열전을 벌입니다.

 <\/P>-----------------------------------------

 <\/P>다음달 3일까지 태릉 종합사격장에서 열리는 육군참모총장기 전국 사격대회에 울산에서는 8팀 54명이 참가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겨룹니다.

 <\/P>

 <\/P>이번 대회는 오는 10월 전국체전을 앞두고 하계훈련의 성과를 시험하는 무대여서 열띤 경쟁이 예고됩니다. mbc뉴스 옥민석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