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C▶
<\/P>실력파 주부들이 울산노래사랑회를 결성하고 오늘 창립공연을 갖습니다.
<\/P>
<\/P>한주간의 문화계 소식, 홍상순기자가 전해드립니다.
<\/P>◀END▶
<\/P>◀VCR▶
<\/P>울산노래사랑회가 오늘(8\/29) 오후 5시 롯데월드 광장에서 창립공연, "우먼 빅 콘서트"를 갖습니다.
<\/P>
<\/P>이들은 노래를 좋아하는 주부들로, 앞으로 사회복지시설 위문공연과 청소년 선도사업등을 펼칠 계획입니다.
<\/P>
<\/P>회원 12명은 모두 울산 MBC 주부 가요열창 등 각종 가요제와 노래대회에서 입상한 경력이 있는 실력파들입니다.
<\/P>-----
<\/P>20대와 30대 초반의 젊은 작가들이 섬유매체를 이용한 색다른 미술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P>
<\/P>현대예술관 갤러리는 김성민, 최소영, 황희정씨를 초대해 그리는 미술이 아닌 만들어지는 미술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P>------
<\/P>울산대학교 일본연구소가 다음달 1일부터 8일까지 학교내 무거갤러리에서 일본인형 전시회를 갖습니다.
<\/P>
<\/P>헤이안 시대 귀족의 모습을 본 뜬 인형 등 일본의 전통적인 풍습과 생활상을 엿볼 수 있습니다.
<\/P>-------
<\/P>청소년 예술제가 다음달 1일과 8일, 9일, 3일간 펼쳐집니다.
<\/P>
<\/P>1일은 청소년 음악회, 8일은 연극 "욕망이라는 이름의 전차"가, 그리고 9일에는 현재 진행되고 있는 청소년 연극제에서 최우수작이 공연됩니다.
<\/P>mbc뉴스 홍상순입니다.
<\/P>@@@@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취재기자
hongss@usmb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