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구군소식

입력 2003-06-30 00:00:00 조회수 157

◀ANC▶

 <\/P>울주군 공무원들이 부군수와 경제사회국장 인사를 앞두고 술렁이고 있습니다.

 <\/P>

 <\/P>동구청과 노동상담소 운영문제를 놓고 의견차를 좁히지 못해 파행운영됐던 동구의회가 오늘부터 임시회를 다시 엽니다.

 <\/P>

 <\/P>전재호 기잡니다.

 <\/P> ◀END▶

 <\/P>

 <\/P> ◀VCR▶

 <\/P>울주군청 공무원들이 이달말 정년퇴직하는 유병례 부군수 자리에 누가 올것인지를 놓고 신경을 곤두세우고 있습니다.

 <\/P>

 <\/P>새로 임명될 부군수는 선거법 위반으로 자격 박탈 위기에 놓인 엄창섭 울주군수의 대법원 판결에 따라서는 한동안 군수대행과 함께 내년 총선까지 치러야하기 때문입니다.

 <\/P>

 <\/P>이와함께 공석인 경제사회국장에 자체 승진을 할 지, 아니면 시청에서 발령을 할 지 여부를 놓고 하마평을 쏟아내고 있습니다.

 <\/P>-----------------------------

 <\/P>노동상담소 운영방식을 두고 동구청과 갈등을 빚으며 파행 운영되던 동구의회가 오늘(6\/30) 부터 사흘간 임시회를 엽니다.

 <\/P>

 <\/P>동구의회는 임시회 기간동안 노동상담소 설치와 운영에 관한 조례안과 화장장 이전 후보지 등을 둘러볼 계획입니다.

 <\/P>

 <\/P>하지만, 노동상담소를 두고 이갑용 동구청장과 의견차를 좁히지 못하고 있어 구청측과 또 한번의 갈등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P>------------------------------

 <\/P>북구청이 도로와 주택가 등에 무단 방치된 차량이 미관을 해치고 주차난을 불러오고 있다며 강제로 처리하겠다는 방침을 세웠습니다

 <\/P>

 <\/P>북구청은 구청 홈페이지 등을 통해 강제 처리 대상 차량을 확정하고 다음달 2일까지 차량 소유자나 점유인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경우 폐차 처리할 계획입니다.

 <\/P>

 <\/P>엠비씨 뉴스 전재홉니다.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