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C▶
<\/P>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 일일드라마 ‘인어아가씨‘의 울산 촬영이 이틀째 이어졌습니다.
<\/P>
<\/P>내일까지 제작될 드라마에는 지역의 명소가 많이 담겨질 예정이어서 대외적으로 울산을 알릴 더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P>
<\/P>류호성기자가 제작 현장을 둘러봤습니다.
<\/P> ◀END▶
<\/P> ◀VCR▶
<\/P> ◀EFFECT▶제작 효과음
<\/P>감독의 지시가 떨어지자 주인공인 은아리영이 아기와 함께 사진을 찍기 위해 포즈를 취합니다.
<\/P>
<\/P>시청자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일일드라마 ‘인어아가씨‘의 울산 촬영이 어제(6\/14)부터 시작됐습니다.
<\/P>
<\/P>제작진은 우선 울산의 아름다운 모습을 화면에 많이 담을 계획입니다.
<\/P>
<\/P>문수축구경기장과 주변호수 그리고 태화강의 모습은 드라마의 이야기와 함께 고스란히 화면속에 녹아들었습니다.
<\/P>
<\/P> ◀INT▶장서희(은아리영 역)
<\/P>"문수구장 등 보니 좋아.."
<\/P>
<\/P>이 밖에도 쇠고기로 유명한 봉계와 정자 해변의 밤 풍경 ,간절곶 등 울산의 명소가 모두 촬영돼 전국으로 전파를 탑니다.
<\/P>
<\/P>이번 촬영분은 종영을 앞둔 오는 26일과 27일에 방송될 예정입니다.
<\/P>
<\/P>한편,드라마의 인기를 반영하듯 촬영 현장마다 시민들이 몰려 들어 호기심어린 눈으로 지켜봤습니다.
<\/P>
<\/P> ◀INT▶이효숙(중구 우정동)
<\/P>"제작 현장 직접 보니까 좋습니다..."
<\/P>
<\/P>◀S\/U▶드라마 제작진은 내일까지 울산에 머물며 촬영을 계속할 예정입니다.
<\/P>
<\/P>MBC NEWS 류호성입니다.◀END▶
<\/P>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