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C▶
<\/P>가정의 달이자 청소년인 달인 5월로 접어들었습니다.
<\/P>
<\/P>어린이날과 어버이날, 석가탄신일 등 휴일도 많아 각 단체마다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P>
<\/P>전재호 기자가 소개합니다.
<\/P> ◀END▶
<\/P>
<\/P> ◀VCR▶
<\/P>가정의 달 5월, 문화행사는 먼저 청소년들의 숨은 끼에서 시작됩니다.
<\/P>
<\/P>오는 4일 농소운동장에선 북구지역 청소년과 가족이 2천5백여명이 참여하는 "청소년 가족 체육대회"가 열립니다.
<\/P>
<\/P>동천체육관에서도 오는 17일 "청소년 푸른 축제"가, 한마음회관에선 농구대회와 레크리에이션 등 다양한 행사가 펼쳐집니다.
<\/P>
<\/P>롯데백화점 광장에서도 오는 31일 청소년 댄스경연무대가 꾸려집니다.
<\/P>
<\/P>문수산을 오르며 오염된 산을 청소하는 "청소년 환경지킴이 등반대회"는 오는 11일에 열려 호연지기와 환경의식을 함께 나눕니다.
<\/P>
<\/P>울산흥사단은 청소년 역사탐방을, 한국청소년연맹은 부모님과 함께 하는 기차여행을 마련했습니다.
<\/P>
<\/P>또, 어린이 날에는 구,군과 단체마다 다채로운 행사를 시내 곳곳에서 펼쳐집니다.
<\/P>
<\/P>가정의 달 5월. 올해는 자녀들을 위한 행사는 봇물터지듯 많이 계획됐지만, 부모님을 위한 행사는 그리 많지 않아 아쉬움이 남습니다.
<\/P>
<\/P>MBC NEWS 전재홉니다.
<\/P>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