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낮 수은주가 24도까지 오른 어제는 초여름의 햇빛만큼 이나 뜨거웠는데요, 오늘은 울산 낮 최고 26도로 어제보다 더 높은 기온 예상됩니다. 구름이 약간 드리우겠지만 대체로 맑은 날씨 되겠고, 울산과 경남지방을 제외하고는 대부분 약간의 비가 내리겠습니다.
<\/P>
<\/P>북서쪽의 기압골이 다가오면서, 중부지방에는 이미 비가 시작됐습니다. 울산과 경남지방, 제주도를 제외하고는 5mm내외의 약한 비가 뿌리겠고 전국적으로 바람이 다소 강하게 불겠습니다.
<\/P>
<\/P>오늘아침도 10도를 넘어선 기온분포 보이는데요, 차츰 오르는 수은주는 한낮에 경주, 포항 28도, 울산 26도로 약간 더울 것으로 보입니다. 오늘과 내일 구름조금 끼면서 대체로 맑겠습니다.
<\/P>
<\/P>내일은 기온이 더 오르겠는데요, 경주와 포항지역은 한낮에 30도, 울산은 29도 보이면서 여름날씨를 방불케 하겠습니다.
<\/P>
<\/P>서해남부와 중부 먼 바다에는 안개와 함께 물결이 최고 4미터로 풍랑주의보 발표중이고, 동해 중부 먼 바다에서는 3미터, 그 밖의 해상은 비교적 잔잔하겠습니다.
<\/P>
<\/P>휴일 저녁부터는 흐려져서 비가 시작되겠고, 월요일까지 오겠는데요, 아직까지 건조한 대기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오늘도 습도조절 잘 하시고, 화재예방에도 유의하셔야겠습니다.
<\/P>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