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여전히 쌀쌀하지만 어제보다는 기온이 약간 올랐습니다.
<\/P>울산은 영하권에서 벗어나 현재 2도를 나타내고 있는데요, 서울은 영하5도를 기록하고 있어서 중부지방에는 아직도 많이 춥습니다. 추위는 당분간 계속되다가 주말이 되어야 풀리겠습니다.
<\/P>
<\/P>오늘도 찬 대륙고기압의 영향을 받겠고, 중부지방은 맑겠지만 남부지방에는 구름이 많이 끼겠습니다.
<\/P>크리스마스 이브인 금요일에는 기압골의 영향으로 제주도와 남부지방에는 비나 눈이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P>
<\/P>오늘과 내일의 날씨입니다.
<\/P>오늘 영남지방 대체로 구름이 많이 끼겠고요 울산은 2도, 경주와 양산은 1도를 나타내고 있고, 낮 기온은 9도 안팎으로 오르겠습니다.
<\/P>
<\/P>내일도 구름이 조금 끼겠습니다.
<\/P>기온은 오늘보다 내려가서 다시 영하권으로 접어들 전망인데요, 울산은 영하1도, 경주는 영하 4도까지 내려갈 것으로 보이고 낮기온은 오늘과 비슷하겠습니다.
<\/P>
<\/P>해상의 날씨 전해드리겠습니다.
<\/P>울산앞바다는 가끔 구름이 많겠고 물결은 0.5에서 2미터로 일겠습니다.
<\/P>동해 먼 바다에서는 오늘 구름 많고 비나 눈이 조금 오는 곳이 있겠는데요, 바다의 물결은 0.5에서 3미터로 다소 높게 일겠습니다.
<\/P>
<\/P>주말에 추위는 풀리겠지만,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면서 구름이 조금 낄 것으로 예상됩니다.
<\/P>날씨였습니다.
<\/P>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