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해히 태풍 차바가 어젯밤 빠른 속도로 이동하면서 우리나라에 별다른 피해 없이 물러나고 있습니다. 오늘은 비교적 맑은 하늘을 볼 수 있겠는데요. 한낮 기온도 어제보다 4도 가량 오른 29도로 낮에는 조금 덥겠습니다.
<\/P>
<\/P>지금 위성사진을 보면, 차바는 빠른 속도로 일본 열도를 따라 동해상으로 빠져나가고 있고, 내일이면 온대저기압으로 변질되겠습니다. 또 한반도는 고기압의 가장자리에서 말긍ㄴ 하늘 드러내고 있구요. 한동안은 이 고기압의 영향을 받겠습니다.
<\/P>
<\/P>따라서 9월의 첫날인 내일부터 당분간 맑은 날이 이어지겠구요. 아침저녁으로는 조금 더 선선해 지면서 가을에 한 발 다가 서겠습니다.
<\/P>
<\/P>울산과 인근지역 오늘 맑겠고, 아침에는 21도로 선선하게 시겠됐습니다. 낮에는 29도로 조금 덥겠습니다.
<\/P>
<\/P>울산지방 내일 가끔 구름 끼겠지만 대체로 맑겠고, 낮 기온은 28도로 예상됩니다.
<\/P>
<\/P>울산 인근 해상에 내려졌던 특보사항은 모두 해제됐습니다. 하지만 동해남부먼바다에서는 태풍 차바의 영향으로 돌풍불고 너울성 물결이 일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날씨였습니다.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