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C▶
<\/P>지난해 MBC의 "느낌표" 프로그램을 통해 건립이 확정된 "기적의 도서관"이 문을 열었습니다.
<\/P>
<\/P>울산 유일의 어린이 전문도서관으로 꿈과 희망을 맘껏 펼칠 수 있는 장솝니다.
<\/P>
<\/P>전재호 기잡니다.
<\/P> ◀END▶
<\/P>
<\/P> ◀VCR▶
<\/P>기적의 도서관이 모습을 드러내자, 사람들이 구름처럼 모여듭니다.
<\/P>
<\/P>울산최초의 어린이 전용도서관을 찾은 아이들의 눈망울은 초롱초롱 빛나기 시작합니다.
<\/P>
<\/P>◀INT▶◀INT▶
<\/P>
<\/P>품안에 안은 자녀에게 나직한 목소리로 속삭이는 책읽기는 동화보다 더 아름다운 풍경입니다.
<\/P>
<\/P>◀INT▶
<\/P>
<\/P>도서관엔 책 뿐아니라, 구연동화를 들려주는 이야기방, 인형극을 공연하는 극장, 세계와 연결된 인터넷 시설들로 가득합니다.
<\/P>
<\/P>몸이 불편한 장애우들을 위해 점자책에서 휠체어 이동로 등 편의시설도 빠뜨리지 않았습니다.
<\/P>
<\/P>◀INT▶이상범 북구청장
<\/P>
<\/P>기적의 도서관은 지난해 4월 MBC의 "느낌표" 프로그램을 통해 건립이 확정됐고, 문화방송뿐 아니라 각계의 정성이 한데 모였습니다.
<\/P>
<\/P>◀S\/U▶도서관 바로옆 부지에는 어린이들이 맘껏 뛰어놀 수 있는 공원도 올해 안에 조성될 예정입니다.
<\/P>
<\/P>울산MBC는 프로그램이 종영됐더라도,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을 키우는 사업에 꾸준히 투자해 지역사회에서 공영방송의 책임을 다할 것입니다.
<\/P>
<\/P>MBC뉴스 전재홉니다.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