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C▶
<\/P>이번 태풍으로 정전때문에 큰 피해를 입었던 기업체들이 빠르게 정상을 되찾아 가고 있습니다.
<\/P>
<\/P>긴급 복구작업으로 내일(9\/16)쯤이면 모든 공장이 정상가동 될 것으로 보입니다.
<\/P>
<\/P>옥민석 기잡니다
<\/P> ◀VCR▶
<\/P> ◀END▶
<\/P>정전사고 나흘만에 에스오일 울산공장이 첫 제품을 출하하기 시작했습니다.
<\/P>
<\/P>긴급 복구작업이 순조롭게 진행되면서 이미 공장가동율은 80%를 넘었고 원유재처리 공장만 마지막 점검을 남겨둔 상태입니다.
<\/P>
<\/P>23년만에 처음으로 공장 전체가 정전되는 최악의 피해에서 빠르게 회복되고 있습니다.
<\/P>
<\/P>내일(9\/16)쯤이면 완전 정상화를 되찾아 우리나라 기름소비량의 4분의 1에 해당하는 하루 43만 배럴을 생산하게 됩니다.
<\/P>
<\/P>◀INT▶ 배상철 정유 3과장 에스오일
<\/P>(빠른 복구,, 피해액 예상보다 휠씬 적어)
<\/P>
<\/P>sk도 복구 작업이 대부분 끝나 90%가 넘는 가동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P>
<\/P>정전으로 공장이 멈췄던 중질유 분해공정 생산라인도 정상을 되찾았습니다.
<\/P>
<\/P>스팀공급이 중단되면서 생산라인이 멈췄던 석유화학공단 내 17개 공장도 대부분 정상가동에 들어갔으며 동서석유화학만 공장 점검으로 내일(9\/16) 부터 정상가동에 들어갈 예정입니다.
<\/P>
<\/P>s\/u)
<\/P>이로써 이번 태풍으로 최악의 정전피해를 입었던 울산지역 석유화학공장들은 사고 발생 닷새만에 완전 정상을 되찾을 것으로 보입니다 (되찾았습니다. ) mbc 뉴스 옥민석@@
<\/P>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