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C▶
<\/P>울산mbc가 추석을 맞아 마련한 "명사초청 노래자랑 대회"가 오늘(9\/10) 오후 7시 방송됩니다.
<\/P>
<\/P>남구문화원은 추석 민속놀이 한마당을 추석이 끝난 17일날 열기로 했습니다.
<\/P>
<\/P>문화계 소식, 홍상순기잡니다.
<\/P>◀END▶
<\/P>◀VCR▶
<\/P>오늘 오후 7시 방송되는 명사초청 노래자랑 대회에는 박맹우 시장등 12명의 인사가 참가했습니다.
<\/P>
<\/P>박시장은 막내 아들이 응원하는 가운데 "아빠의 청춘"을 불러 화목한 가족애를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P>
<\/P>지난 4일 녹화를 지켜봤던 방청객들은 참가자들의 노래 실력은 뛰어나지 않았지만 가족애와 울산 사랑을 물씬 느낄 수 있었다고
<\/P>전했습니다.
<\/P>--------
<\/P>남구문화원이 오는 17일 문화원 뜰에서 2003 추석 민속놀이 한마당 잔치를 엽니다.
<\/P>
<\/P>보리수 유치원생들의 공연과 한국국악연구원의 설장구 공연등이 마련돼 있습니다.
<\/P>
<\/P>또 높이와 맵시를 겨루는 그네뛰기와 민요경창, 윷놓이등 3개 민속놀이는 경연형식으로 치러집니다.
<\/P>---------
<\/P>추석을 앞두고 보기 드물게 전시회를
<\/P>시작하는 곳이 있습니다.
<\/P>
<\/P>울산구상작가회 회원 16명은 오늘부터 현대아트 갤러리에서 6번째 회원전을 갖습니다.
<\/P>
<\/P>풀내음이 물씬 풍기는 들꽃, 들녘이나 강가, 시골마을 등의 풍경을 유화와 수채화로
<\/P>되살아납니다.
<\/P>-----------
<\/P>울산예술고등학교가 오는 24일까지 제6회 예일전국무용경연대회 참가신청서를 받습니다.
<\/P>
<\/P>참가대상은 학교장의 추천을 받은
<\/P>초, 중학생으로 한국무용과 발레, 현대무용등 3개 분야에서 실력을 겨룹니다.
<\/P>mbc뉴스 홍상순입니다.
<\/P>@@@@@@@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취재기자
hongss@usmb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