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C▶
<\/P>남구청이 오늘(7\/28)부터 1인 1전화번호제를 시행합니다.
<\/P>
<\/P>북구청은 다음달 경남 산청에서 열린 가족 캠프의 참가 신청자를 모집합니다.
<\/P>
<\/P>구,군소식 류호성기잡니다.
<\/P> ◀END▶
<\/P> ◀VCR▶
<\/P>시청에 이어 남구청도 오늘(7\/28)부터 1인 1전화번호제를 시행합니다.
<\/P>
<\/P>남구청은 한 부서에 한 두개의 전화번호만 있어 민원인들이 담당자와 통화를 하려할 때 몇 번의 단계를 거치는 등 불편을 초래해 왔다며 1인 1전화번호제가 시행되면 민원인에 대한 전화 응대가 훨씬 나아질 것으로 기대했습니다.
<\/P>
<\/P>한편 울산에서 가장 먼저 1인 1전화번호제를 시행한 시청의 경우 최하위이던 전화친절도가 지난 5월 20일 조사에서 1위로 올라서는 등 1인 1전화번호가 공무원 친철도 향상으로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P>===
<\/P>북구청이 주말가족 스포츠 캠프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P>
<\/P>북구청에 따르면 가족 캠프는 다음달 9일부터 1박 2일동안 경남 산청의 경호강에서 열리며 참여를 원하는 가족은 다음달 1일까지 동사무소에 신청하면 됩니다.
<\/P>
<\/P>80명이 참여하는 가운데 열릴 이번 캠프는 래프팅과 산행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습니다.
<\/P>===
<\/P>동구청은 방어동에 위치한 월봉근린공원의 새이름을 공모합니다.
<\/P>
<\/P>공모는 다음달 말까지이며 공원이름은 공원의 기능과 특성을 부각시키거나 아름답고 우리말로 부르기 쉬우면 됩니다.
<\/P>MBC NEWS 류호성입니다.◀END▶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