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C▶
<\/P>동구청은 비브리오 패혈증을 예방하기 위해 횟집을 중심으로 지도 점검을 강화합니다.
<\/P>
<\/P>남구청이 승진 인사를 앞두고 술렁이고 있습니다.
<\/P>
<\/P>구,군소식 류호성기잡니다.
<\/P> ◀END▶
<\/P> ◀VCR▶
<\/P>동구청은 시민들이 많이 몰리는 행락지 주변의 횟집을 대상으로 비브리오 패혈증 예방을 위한 지도 점검을 강화하기로 했습니다.
<\/P>
<\/P>동구청은 이달말까지 동구 지역 110개 횟집 수족관의 어류 상태와 물 관리 상태를 점검하고 수족관에서 물을 수거해 보건환경연구원에 검사를 의뢰하기로 했습니다.
<\/P>
<\/P>이와 함께 행락 질서 문란 행위도 단속하고 횟집의 바가지 요금에 대해서도 지도를 벌일 예정입니다.
<\/P>===
<\/P>남구청이 표준정원제에 따른 조례 개정으로 이달말 60여명의 승진 인사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승진 인사 하마평이 무성히 일고 있습니다.
<\/P>
<\/P>이 때문에 인사 후 부서 이동 등 대폭적인 인사 이동이 불가피한 실정이어서 업무에 차질마저 우려되고 있습니다.
<\/P>===
<\/P>북구청은 올해 종합토지세 부과를 앞두고 이의 신청을 받기로 했습니다.
<\/P>
<\/P>북구청은 상속과 매매 등으로 토지소유권의 변동이 발생한 토지소유자는 공람을 거쳐 오는 25일까지 이의 신청을 해 줄 것을 당부했습니다.
<\/P>
<\/P>한편 올해 종합토지세 납부 기간은 오는 10월 16일부터 31일까지입니다.
<\/P>
<\/P>MBC NEWS 류호성입니다.◀END▶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