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C▶
<\/P>월드컵 개최 1주년을 맞은 기념공연과
<\/P>사진 촬영대회가 펼쳐집니다.
<\/P>
<\/P>검단초등학교 김구용 교장이 6번째 동시집 "꽃들의 노래"를 발간했습니다.
<\/P>
<\/P>한주간의 문화계 소식을 김잠출기자가 보도합니다.
<\/P>◀VCR▶
<\/P>울산시립합창단이 오늘(5\/30) 문화예술회관에서 월드컵 성공개최 1주년 기념 특별연주회로
<\/P>창작 칸타타 "울산, 내사랑"을 마련합니다.
<\/P>
<\/P>지난해 6월 초연 이후 울산의 정체성을 잘 살렸다는 호평을 받은 작품으로 수정 보완을 거쳐 새롭게 선보이게됩니다.
<\/P>
<\/P>울산시립교향악단과 울산대학교 음악대학 성악과 합창단이 출연하고 소프라노 김방술, 메조소프라노 조진주, 바리톤 김진용이 협연합니다.
<\/P>
<\/P>또 울산사진작가협회는 월드컵 1주년을 기념해 6월1일 문수체육공원 제2야외공연장에서 제37회 전국사진촬영대회를 개최합니다.
<\/P>----------
<\/P>검단초등학교 김구용 교장 선생님이 "꽃들의 노래" 동시집을 펴냈습니다.
<\/P>
<\/P>이 책에는 우리 주변에서 볼 수 있는 꽃과 야생화의 생김새, 색깔, 전설등을 동시를 통해 풀어내고 있습니다.
<\/P>
<\/P>동시와 더불어 그림이 예뻐서 동화책을 보는 느낌입니다.
<\/P>---------
<\/P>현대예술관이 개관 5주년을 맞아 "세계 현대 판화 7인"전을 다음달 3일부터 열 계획입니다.
<\/P>
<\/P>포스터모더니즘의 영향을 받은 현대판화는 사진과 인쇄,컴퓨터 프린터, 심지어 복사기를 이용한 작품까지 다양하게 등장하고 있습니다.
<\/P>mbc뉴스 김잠출입니다.◀END▶
<\/P>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취재기자
hongss@usmb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