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꿈나무 힘찬 날개짓

옥민석 기자 입력 2003-05-26 00:00:00 조회수 148

◀ANC▶

 <\/P>지난해 11위로 기대 이상을 거뒀던

 <\/P>울산시 소년체전 선수단이 여세를 몰아

 <\/P>이번 체전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두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P>

 <\/P>체전을 며칠 앞두고 막바지 훈련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선수들을 옥민석 기자가 만나봤습니다.

 <\/P> ◀VCR▶

 <\/P> ◀END▶

 <\/P>실전을 방불케하는 기합소리와 거친 호흡으로 체육관은 긴장감마저 감돕니다.

 <\/P>

 <\/P>온몸을 적신 땀이 코앞으로 다가온 소년체전의 굳은 의지를 다집니다.

 <\/P>

 <\/P>◀INT▶ 이한돌 (중등부 태권도 대표)

 <\/P> (흘린땀이 헛되지 않도록...)

 <\/P>

 <\/P>지난해 무더기 금메달을 쏟아냈던 체조와 수영은 올해도 금맥을 캐낼 준비를 마쳤습니다.

 <\/P>

 <\/P>음지에서 최선을 다해온 비인기 종목 선수들도 이번 대회에서만큼은 이변의 주인공이 되기 위해 더 많은 땀을 흘렸습니다.

 <\/P>

 <\/P>지난 대회에서 기대 이상을 선전을 펼치며 아무도 예상치 않았던 종합 11위의 성적을 올렸던 울산시 선수단,

 <\/P>

 <\/P>올해는 비록 세계단이 낮춘 종합 14위를 목표로 하고 있지만 투지만큼은 지난대회 참가선수들 못지 않습니다.

 <\/P>

 <\/P>◀INT▶ 허평 장학사 울산시교육청

 <\/P>(14위 목표로 지난겨울 동계훈련 충실,,)

 <\/P>

 <\/P>s\/u)

 <\/P>어린 꿈나무들의 진지한 노력과 소중한 땀이 좋은 결실을 거둘수 있길 기대해봅니다. mbc뉴스 옥민석@@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